질의응답

제목

400 제품등록

작성자

김영희

작성일

2019-05-13

조회수

413

네이버 카페를 통해 400을 구매했는데요. 2017.05월쯤으로 기억.
그 후 필터 교체를 한번도 안했습니다. 전기세도 그렇고 켜고 자면 바람때문인지 건조해서 잘 안켰었습니다.

오늘 제품등록했는데 등록됐는지 안됐는지 조차 확인안되고. 안내 문자라도 와야 하는거 아닌가요. .

뜯어서 내부 청소라도 하고 싶은데 그것도 안되는지요.. 그냥 청소기로 가끔 빨아들이라셨는데 그정도론 왠지 찝찝하네요
선풍기도 잠깐 돌리면 먼지가 한가득인데...

게시판에 글들이 남겨있어도 답이 없는건 메일로 답변을 주시는 건가요?

  답변 드립니다.

 2016-12-20

안녕하세요 고객님

공식홈페이지 전환 작업으로 인해 온라인 답변이 늦어졌습니다

정품등록은 정상적으로 처리 되었습니다

필터 관련 따로 저희쪽에서 연락을 받지 못하셨다면

오스틴에어 코리아 고객센터 : 1566-6468 로 전화 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